close
  • 단체참가 신청서 다운로드

    단체참가 신청서

  • 참가신청 페이지로 이동

    참가신청

바이애슬론 대회

ZWIFT 사이클링 + 사격

 

Slide 1

Slide 2

바이애슬론 대회

“바이애슬론”은 동계올림픽 정식 종목 중 하나이며 유럽 및 러시아, 북유럽에서는 동계 생활 스포츠로써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전통 깊은 종목입니다.

바이애슬론은 본래 유럽에서 발사무기(총)와 함께 스키를 이용하여 사냥하는데 쓰였으며, 또한 군사적인 목적으로도 쓰였습니다.
이러한 스키의 용도나 발전방향이 오늘날의 바이애슬론이라는 스포츠가 있기까지의 초석이 되었습니다. 그 후, 1985년 오스트리아
싸이휄덴에서 제1회 바이애슬론 세계선수권대회가 거행되었으며 1960년 제8회 스퀘어벨리 동계올림픽 경기때 부터 남자 20km
개인경기종목이 채택되어 1965년까지 개인경기만으로 구성되었으나 제9회 그레노블 올림픽때 계주 종목도 정식종목으로 채택 되었습니다.

대상 : 제한 없음 (단, 신장 제한 有 160cm 이하)
게임방법 : ZWIFT 사이클링 + 사격 (예: 사이클링 1KM + 러닝 20M + 전자총 사격(5발)의 2회 진행 및 최종 사이클링 의 총 시간 합계)
운영 : 그룹별 8명씩 진행 (남/녀, 초.중.고.일반)
시상품 : 그룹별 성적 상위자에 경품 증정(자전거 헬멧, 고성사랑 상품권 등)
참가상 : 경품 제공
대회운영 : (사)대한바이애슬론연맹, ZWIFT
시간 내용 장소 비고
07:30 ~ 09:00 설명 / 연습 바이애슬론 경기장 현장접수
10:00 ~ 16:00 자전거 바이애슬론 대회 체험운영
시범운영
대회운영

zwift

ZWIFT는 게임에서 시작된 가상라이딩 게임입니다.

피트니스 세계에 대한 열정과 깊은 이해를 결합한 ZWIFT는 대규모 멀티 플레이어 게임 기술을 사용하여 실외 환경을 실내로 가져온 최초의 가상라이딩 게임입니다.
전 세계의 운동 선수들이 기존의 장치와 하드웨어를 연결해 재미있는 3D로 만들어진 세계에서 서로 훈련하고 경쟁할 수 있습니다. 선의의 경쟁에서부터 레이스 및 체계적인
워크아웃 프로그램에 이르기까지, ZWIFT는 더 나은 친교적인 피트니스 체험을 추구하기 위해 같은 생각을 가지고 운동하는 사람들의 커뮤니티를 만들고 있습니다.

본 행사장에서 가상 라이딩과 사격을 접목시킨 이색적인 체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가족과 함께 추억을 만들어보세요!